포드코리아, 가을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포드코리아, 가을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2020년 10월 7일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하 포드코리아)는 10월 5일 (월)부터 11월 15일 (일)까지 포드 공식 웹사이트 (https://www.ford-korea.com)를 통해 신청 받은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 달 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한 기능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직접 느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가을 아웃도어 활동 및 캠핑에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를 증정, 더 넓고 편리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활동을 돕는다. 


포드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방 시간을 적절히 배분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최소한의 시간, 공간적 거리를 유지하도록 계획했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한 시승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한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수입 대형 SUV 시장 성장에 일조해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로, 가을 야외 활동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라며, “고객들이 익스플로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포드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https://www.ford-korea.com), 포드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fordkorea)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포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에 진행한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 (KAIDA) 집계 기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수입SUV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대형 SUV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모델이다. 익스플로러는 운전석과 조수석을 제외한 2, 3열을 접을 경우 넓은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3열 파워폴드, 킥 모션만으로도 여닫을 수 있는 핸즈프리 리프트 게이트 기능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기능을 제공한다. 


유튜브 자동차생활TV 바로가기 


<저작권자 ⓒ Car Vision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택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