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호 자동차 브랜드 뉴스

2020년 10월호 자동차 브랜드 뉴스




볼보자동차코리아, 플래그십 세단 신형 S90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신형 S90을 국내 출시하고 손흥민 홍보대사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신형 S90은 스웨디시 디자인, 인테리어와 편의사양, 안전을 갖춘 최상위 모델. 어드밴스드 공기 청정기능을 탑재했으며 인스크립션 트림에는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크리스탈 기어노브를 제공한다. 정교한 디자인, 5m 이상의 동급 최고의 전장, 넓어진 실내 공간과 혁신기술, 친환경 파워트레인 등이 특징이다. 250마력 B5 마일드 하이브리드와 405마력의 T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트윈 엔진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030만~8,540원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출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모델을 국내 최초 출시했다. 오리지널 디펜더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재창조한 이 모델은 뛰어난 내구성, 정교함, 강인함을 담았다. 인제니움 4기통 2.0L 디젤 엔진은 240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만들어내고, 진동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켰다. 또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PIVI Pro)를 적용하는 등 새로운 연결성과 기능성, 편의성을 제공한다. 익스플로러, 어드벤처, 컨트리, 어반 등 4가지 액세서리 팩을 준비했다.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돼 가격은 8,590만~9,180만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교육지원 기금 2억 5천만 원 전달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아이들과미래재단 사회복지법인과 함께 대구 서구 전시장에서 사회취약계층·장애 아동과 청소년 교육지원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올 투게더 기금 전달식을 갖고 전국 53개 사회복지기관에 교육지원 기금 2억 5천만 원을 전달했다. 매년 기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위원회는 올해 COVID-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경북 지역과 전국 11개 시도 내 사회복지기관을 최종 선정했으며, 이 기관들은 최대 5백만 원까지 지원받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뉴 GLB, 더 뉴 GLA, 더 뉴 GLE 쿠페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새로운 SUV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B, GLA, GLE 쿠페를 국내 최초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더 뉴 GLB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 탁월한 주행성능을 갖춘 패밀리 SUV다. 더 뉴 GLA는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2세대 더 뉴 GLE 쿠페는 오프로더의 역동성에 쿠페 감성의 스포티함과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각각 5,420만~6,110만원, 5,910만원, 1억 1,930만원이다.



유튜브 자동차생활TV 바로가기 


 


<저작권자 ⓒ Car Vision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택우 기자 다른기사보기